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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많이], [상단에] 노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를 알리기 위한 퍼스널 브랜딩부터, 기업 브랜딩 전략까지. 콘텐츠의 중요성은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아마 콘텐츠 제작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실 텐데요.


콘텐츠를 열심히 제작했지만.. 아무도 볼 수 없다면, 사실 의미가 없겠죠. 이제는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많이], [상단에] 노출하는 방법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게다가 비용도 들지 않는다면, 부담감도 확 줄어들겠죠!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지만,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다양한 매체들은 최적화 노출 기준이 다르기 때문이죠. 어떻게 접근해야 콘텐츠를 잘 보여줄 수 있을지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하게 상단에 노출만 된다고, 당장 긍정적인 효과로 이어지진 않습니다. 콘텐츠가 노출돼서 유입은 시켰으나, 콘텐츠가 기대 이하라면 바로 이탈될 겁니다.


어떠한 형태를 갖춰야 우리 콘텐츠가 효과적으로 유저들에게 비추어질까요?


이번 강의를 통해 효과적으로 콘텐츠를 구성하고 노출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콘텐츠 구성의 기초
2) SEO 원리 이해
3) 효과적인 콘텐츠 구성하기
4) 나만의 콘텐츠 적극 활용하기


단, 3시간 교육으로 콘텐츠 최적화 핵심을 알려드릴게요.
※ 콘텐츠 최적화 : 검색엔진(또는 매체)의 검색 결과에서 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콘텐츠 내용과 구조 등을 최적화


이 교육을 듣는 수강생분들이 콘텐츠 마케팅으로 성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오프라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노출시키는 노하우! 콘텐츠 최적화(SEO)'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퍼스널 브랜딩을 준비하는 예비 크리에이터
브랜딩과 콘텐츠 마케팅 담당 마케터
마케팅을 준비 중인 기업 담당 or 대표님
내가 만든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모든 분들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마케팅과 관련 없는 실무 담당 및 종사자

- 미디어 채널 활용도가 낮은 유형의 실무 담당 및 종사자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오프라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노출시키는 노하우! 콘텐츠 최적화(SEO)'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다양한 콘텐츠의 SEO 학습

블로그,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형태의 최적화 방법을 모두 담았습니다.

콘텐츠 활용 실무 가이드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활용 방법 핵심을 소개해 드립니다.

콘텐츠를 통한 브랜딩 전략

브랜딩의 핵심은 콘텐츠입니다. 브랜딩의 기초 지식과 함께 콘텐츠 활용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마케팅/브랜딩 1회 무료 컨설팅

이 교육으로 모든 콘텐츠 지식을 습득할 순 없습니다. 수강생분들께 무료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기초편] 콘텐츠 최적화(SEO) 정의

· 콘텐츠란 무엇인가?

· 콘텐츠 최적화(SEO)란 무엇인가?

· 콘텐츠 최적화(SEO)의 목적

· 콘텐츠 최적화(SEO) 이후의 기대효과

콘텐츠의 정의와 SEO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2. [기초편] 효과적인 콘텐츠 구성하기

· 콘텐츠 기획하기

· 효과적인 메시지 구성하기

· 콘텐츠 제작하기

콘텐츠를 구성하려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실제 콘텐츠 제작 시 기획 단계부터 핵심 메시지를 구성하는 방법, 콘텐츠 제작 과정 등을 소개합니다.
3. [기초편] 콘텐츠 최적화(SEO) 준비

· 사이트 검색엔진 등록하기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 구글 웹마스터 도구(구글 서치콘솔)

· 다음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를 검색엔진에 등록하면, 주요 포털의 검색 결과로 콘텐츠(사이트)가 노출됩니다. 이 과정이 선행되지 않으면 검색엔진에 검색 결과로 노출되지 않습니다. SEO의 필수 과정을 알아봅니다.
4. [핵심편] 검색엔진 별 콘텐츠 노출 유형

· 네이버(+VIEW, 쇼핑)

· 구글(+유튜브)

· 다음(+카카오톡)

주요 검색엔진에 노출되는 콘텐츠 유형을 살펴보고, 광고를 통한 노출과 순수 SEO 작업만으로 노출되는 형태를 비교해봅시다.
5. [핵심편] 콘텐츠 최적화 방법

· 블로그(웹페이지)

· SNS(인스타그램)

· 비디오 플랫폼(유튜브)

각 콘텐츠 유형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공통점과 차이점을 살펴봅시다.
6. [응용편] 콘텐츠 활용 극대화하기

· 콘텐츠 최적화 이후 활용 전략(EVENT / PROMOTION / CRM)

앞선 강의 내용을 토대로 콘텐츠 최적화 이후에 활용하는 전략 요소를 살펴보고, 각자 효과적인 전략은 어떠한 형태가 있을지 고민해 봅시다.
7. Q&A

강사 소개

김준성 강사

현. WENERD_CEO

전. 필웨이 중고명품 마케팅 총괄

전. 닥터웰 브랜딩&마케팅 총괄

전. 아미코스메틱 온라인 영업팀장

전. 셀라피 자사몰 운영 총괄

※ 마케팅 경력 15년차

강의/컨설팅 이력

· 2023.10~12 한국 MICE 협회 콘텐츠 마케팅 강의(국제회의전담기구 주관)

· 2023.10~11 논산사경 온라인 비즈니스 창업 컨설팅(논산 사회적 경제 통합 지원센터 주관)

· 2023.06~12 경중연 마케팅 컨설팅/멘토링/콘텐츠마케팅 강의(경기 중소 벤처기업 연합회 주관)

· 2023.03~12 청창사(청년창업사관학교)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컨설팅 진행(KOSME 주관)

· 2022.07~09 안양산업진흥원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한국기업환경연구원 주관)

교육장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 대각빌딩 12층 블루포트

(강남역 8번 출구 바로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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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노출시키는 노하우! 콘텐츠 최적화(SEO)

콘텐츠 기획, 제작, 검색 노출 꿀팁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1DAY 3시간 교육, 신규 교육 오픈 특가 기회까지. 모두 놓치지 마세요. :)

33,000원99,000원
  • 강사

    김준성

  • 강의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 대각빌딩 12층, 블루포트 교육장

  • 강의시간

    오후 02:00 ~ 오후 05:00 (3시간)

  • 준비물

    없음

  • 2024.02.29(목)

    오후 02:00
    ~ 오후 05:00

강사김준성
강의실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 대각빌딩 12층, 블루포트 교육장
강의일2024.02.29(목)(마감)
강의시간
준비물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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