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구로서
마케터라면 기본적으로 다뤄야 할 필수 툴인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은 2023년 7월 1일부터 기존 속성(Universal Analytics)의 신규 데이터를 더 이상 처리하지 않는다는 발표를 하며, 이제는 더이상 GA4의 사용을 늦출 수 없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지난 7년간 높은 수강생 만족도와 함께 GA강의를 꾸준히 진행해 온 아이보스에서
새로운 버전의 구글 애널리틱스(GA4) 툴 활용 강의를 개설하였습니다.
본 강의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배울 수 있습니다.
👉 구글 애널리틱스의 기본 메뉴와 보고서, 여기서 사용되는 주요 용어와 개념
👉 이벤트와 전환, 맞춤 캠페인, 맞춤 측정기준 등 GA 활용에 필수적인 주요 설정 기능
👉 맞춤 보고서 생성과 세그먼트 적용, 기여모델에 기반한 채널성과 측정
👉 GA 데이터를 해석하고 활용하는 방법 등 실무 팁
구글 애널리틱스 4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하고
맞춤 설정으로 더 똑똑하게 '실무에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