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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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 집중해주세요.

매출 2배 성장을 위해서
GFA는 필수 매체입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효율이 예전 같지 않다는 이야기 자주 하시죠?
이외에 다른 마케팅 채널들도 성과 하락으로 이어지는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일단 매출을 확보하려면, 가장 먼저 우리 쇼핑몰에 많은 방문을 유도해야 되는데요.


예전보다 유입을 유도하기 힘든 시기이며, 효율적으로 방문자와 매출이 비례해서 오르는 매체를 찾기는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어요.


여러 고민들로 힘드실 텐데, 양질의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매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30-65세대의 구매력이 좋은 유저들의 유입량이 많은 네이버 GFA를 활용해 보세요!


GFA는 콘텐츠로 고객들을 설득해서 쇼핑몰의 방문자를 유도하고 정밀한 관심사와 타기팅을 통해서 쇼핑몰의 매출을 고속성장시키는 광고 매체입니다.


GFA를 혼자 운영해 보시면,
‘광고비가 소진이 안된다.’, ‘광고비가 금방 사라지고 효과는 없다’ 등 다양한 고민을 하시는데요.

이 강의엔 위와 같은 고민 해결법뿐만 아니라 GFA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누적 3년 동안 1,200억이라는 광고비를 GFA에 집행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방법만 쏙쏙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네이버 GFA 광고 성과 최적화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매출과 방문자가 필요한 사업주 or 마케터
DA를 시작했는데 성과가 좋지 않은 분
월매출 1억에서 10억대로 성장이 필요한 쇼핑몰 운영자
GFA를 빠르게 습득해서 DA 고급 실무자로 거듭나실 분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DA 광고를 한 번도 진행한 적 없고 이해도가 없으신 분

- 단기간 ROAS 높이는 비법을 기대하고 들으시는 분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네이버 GFA 광고 성과 최적화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GFA 광고비 1,200억을 소진해 본 실제 인사이트가 녹아져 있습니다.
GFA뿐만 아니라 광고 효율이 나는 본질적인 개선법도 담겨 있어요.
모든 DA에 적용해 볼 수 있는 꿀팁이 녹아져 있습니다.
광고 콘텐츠를 기획하고 디벨롭하는 역량을 빠르게 키울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다양한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성공하는 콘텐츠 특징

· 강사님의 성공 사례 + 인사이트, 콘텐츠 N가지

· 각 콘텐츠들의 공통점과 잘 되었던 카테고리/업종 공유

· 사례를 통한 알아보는 광고 준비 사항

사례를 통해서 GFA와 DA 광고는 어떤 것이 효율이 잘 나오고 성공하는지 알아봅니다.
2. 우리 광고가 효율이 나오지 않는 이유는?

· 커머스 기초 체력 부분을 높이는 체크리스트

· 효율을 내기 위한 USP 잡는 방법

광고 효율을 내기 위해서 꼭 필요한 요소를 알아보고 학습합니다.
3. GFA 카피 잘 쓰는 방법

· 잘 만든 후킹 열 카피 안 부럽다

· 마케팅 치트키 카피 사례 N가지

· 본질 전달 하기

· 잘 터지는 30/40/50대 언어 이해하기

· 이미지와 카피 연결시키기

· GFA 실습

카피를 실제로 기획하는 꿀팁과 운영 방법을 배웁니다. 베스트 DA 소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4. 광고 시너지 효과 내는 방법

· GFA와 함께 운영하면 광고 효율이 높아지는 매체

- 구글
- 메타
- 네트워크 DA리타겟
- 검색광고

· 이익 마지노선 구간으로 최대 볼륨 노출 확장하기

· CRM툴 활용한 리타겟팅 전략

· 네이버 메인 지면과 확장 노출 전략

광고 효과가 시너지 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배워보고, GFA 효율 극대화 시키는 법을 알아봅니다.
5. GFA 입찰 꿀팁

· 노출이 안될 때 이렇게 하세요. 6가지 방법!

· 시간대별 입찰을 통한 최적화된 CPC및 ROAS 만들기

· 전환 캠페인 입찰 이렇게 운영하면 좋다

· 나의 제품 입찰전략 짜보기

오늘 배우고 내일 바로 적용 가능한, GFA 입찰 노하우를 알아봅니다.
6. 전환율 올리는 GFA 운영법

· 정밀한 타깃을 운영하기

· 관심사 확장해서 상세페이지 소재 따로 운영하기

· 베스트 콘텐츠 딥 디벨롭

광고 전환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GFA 운영법을 학습합니다.
7. 앞으로 GFA 전망

· GFA 전망

앞으로 GFA가 어떻게 변화하고 비전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준비사항
1. 노트북 준비하기

카피를 기획하거나 실제 소재를 만들어보는 과정을 함께 실습해보세요.

강사 소개

근육돌이 최재명 대표

현. 마케팅모먼트 CEO

연간 광고 취급액 400억

아이보스/그로스쿨/트렌드헌터 등 다수 플랫폼에서 마케팅 강사 활동 중

강의/컨설팅 이력

세남자바스켓 쇼핑몰 광고 대행 및 컨설팅

모그라미 쇼핑몰 광고 대행 및 컨설팅

연매출 250억대 패션구두 쇼핑몰 대행 컨설팅

연매출 200억대 뷰티 쇼핑몰 대행 컨설팅

그 외 100개 이상 스토어 컨설팅 및 광고 대행

교육장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 대각빌딩 12층 블루포트

(강남역 8번 출구 바로 앞)

수강생 후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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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삼바리·2023.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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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네이버 GFA 광고 성과 최적화

1,200억원 광고 집행 경험으로 얻은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합니다.

77,000원99,000원
  • 강사

    최재명

  • 강의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 대각빌딩 12층, 블루포트 교육장

  • 강의시간

    오후 02:00 ~ 오후 05:00 (3시간)

  • 준비물

    개인 노트북 지참

  • 2024.05.23(목)

    오후 02:00
    ~ 오후 05:00

  • 2024.07.24(수)

    오후 02:00
    ~ 오후 05:00

강사최재명
강의실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 대각빌딩 12층, 블루포트 교육장
강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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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물개인 노트북 지참

3일 동안 안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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