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임이 필요한 이 세상 모든 마케터 분들께.
그 동안 광고대행사와 기업 내 마케터를 두루 경험하며 느낀 점이 있습니다.
그건 마케팅을 잘한다고 매출이 높아지는 건 아니라는 것.
궁극적인 목적 달성을 위해 문제를 정확히 짚어낼 수 있는 시각, 그리고 선결 과제를 판단하는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걸 알았습니다. 사실 아이보스에서 많이 배우고, 직접 경험하면서 얻었던 내용을 함께 일하는 후임과 동료를 위해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를 가르치기 보다 먼저 경험한 인사이트를 아낌없이 공유한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도움 요청할 곳이 없어 혼자서 고군분투 하는 느낌.. 누구보다 잘 압니다.
그래서 “선임이 필요한 모든 마케터분들께 좋은 사수가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 KPI의 이해와 작성법 🧩 올바른 마케팅 성과 분석
퍼포먼스 마케팅의 올바른 접근방식과 방향을 제시해드립니다!
사전자료도 굉장히 큰 도움이 됐고 정말 마케팅에 입문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해주신 것 같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진짜 해주고 싶은 말은 이거 지금 안 들으시면 후회합니다
온라인마케팅의 베이직과 길라잡이와 같은 강의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기초부터 실무까지 더 확실하게 다져갈 수 있는 시간이어서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마케팅에 대해서 어떻게 접근해야 하고 해결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수업이었습니다.
마케터라는 직업을 하기 전에 꼭 들으면 좋고, 지금 실무에 계신 분들도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퍼포먼스마케팅 입문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특정 광고 채널에 집중된 내용을 듣고 싶은 분
- 자사몰, 입점몰, 오픈마켓 등의 준비가 전혀 안된 분
퍼포먼스마케팅 입문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높은 학습효과를 위하여 수강신청하신 분들께 꼭 필요한 디지털마케팅 용어집을 제공합니다.
실제 필드에서 일어나는 사례 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업무에 필요한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됩니다.
좋은 전달력으로 수강생 눈높이에 맞게 쉽게 이야기합니다.
디지털마케팅의 올바른 접근방식과 방향을 제시하여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여드립니다.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입 마케터 분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 학습 자료를 배포합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vs 콘텐츠 마케팅 vs 브랜드 마케팅
· 매출의 3요소 VS 광고의 3요소
· 마케터에게 KPI가 필요한 이유
· 마케팅의 시작, 데이터를 활용한 시장 분석
· 우리는 지금 어떤 마케팅을 해야 할까?
· 고객 미디어 이용 퍼널을 통한 잠재고객과 타겟 고객의 차이
· 3가지 핵심 유입 채널. SA, DA, SNS의 주요 역할과 활용법
· 고객획득비용(CAC)의 증가, 검색엔진최적화(SEO)의 중요성
· 미디어 믹스는 누가, 어떻게 해야 할까?
· 이커머스의 고객 구매 프로세스와 매출 공식
· 서비스업의 고객 구매 프로세스와 매출 공식
· 객단가를 높이는 3가지 방법과 사례
· 사이트 전환율(구매율)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7가지
· 지표를 보고 고객사 전환율을 개선했던 실제 사례들
· 선택이 아닌 필수, 리텐션 마케팅과 사례
· 어떤 고객이 기여도가 가장 높을까? 고객생애가치(CLV)의 중요성
"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사수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강사 소개
前 Remember_마케팅&그로스 리드
前 Kearney_퍼포먼스 마케팅 자문
前 키튼 플래닛_그로스 리드
前 산타_마케팅 리드
前 아이보스_교육사업부장
SK 매직, 삼양 그룹, 아모레 퍼시픽, 대웅제약, 웅진 코웨이, 부루벨 코리아, 소노바 코리아, 코엑스(coex), 스타비전, 셀렉트스타, 슈피겐 코리아, 에리에르 인터내셔널, 반다이 남코, 한국무역협회, 한국생산성본부, 매드잇, 경희대, 숙명여대, 홍익대, 서울여대, 전남대 외 다수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초보가 듣기에 좋은 내용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입문용입니다.
마케팅 싹쓰리 강의 수강했습니다. 수강하고 나서도 해결되지 않은 궁금증이 있어 강사님께 메일 드렸는데, 업종에 따른 데이터 베이스 구축법을 알려주셨고 단계별로 수정사항 보완해나갈 예정입니다. 강의 수강하시는 분들의 대부분 고민점이 사수가 없거나 궁금증을 해결할 곳이 없는 것 그리고 이 강의를 듣는다고 해서 내 업무에 녹여낼 수 있을까? 하는 점일텐데 당장 내 업무에 녹일 수 없더라도 초보자들이 듣기에 좋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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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특히나 도움이 되는 강의입니다.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기초 내용을 쌓기에 괜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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