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임이 필요한 이 세상 모든 마케터 분들께.

그 동안 광고대행사와 기업 내 마케터를 두루 경험하며 느낀 점이 있습니다.


그건 마케팅을 잘한다고 매출이 높아지는 건 아니라는 것.


궁극적인 목적 달성을 위해 문제를 정확히 짚어낼 수 있는 시각, 그리고 선결 과제를 판단하는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걸 알았습니다. 사실 아이보스에서 많이 배우고, 직접 경험하면서 얻었던 내용을 함께 일하는 후임과 동료를 위해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를 가르치기 보다 먼저 경험한 인사이트를 아낌없이 공유한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도움 요청할 곳이 없어 혼자서 고군분투 하는 느낌.. 누구보다 잘 압니다.


그래서 “선임이 필요한 모든 마케터분들께 좋은 사수가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강의 영상 10초 미리보기😉

🧩 KPI의 이해와 작성법 🧩 올바른 마케팅 성과 분석

퍼포먼스 마케팅의 올바른 접근방식방향을 제시해드립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퍼포먼스마케팅 입문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숫자를 통해 논리적인
의사결정
이 필요한 분
스스로 마케팅 진단을 하고 싶은 분
실무에 맞는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고 싶은 분
퍼포먼스 마케팅의 이해가
필요한 분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특정 광고 채널에 집중된 내용을 듣고 싶은 분

- 자사몰, 입점몰, 오픈마켓 등의 준비가 전혀 안된 분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퍼포먼스마케팅 입문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마케팅 핵심 용어집' 자료를 제공합니다.

높은 학습효과를 위하여 수강신청하신 분들께 꼭 필요한 디지털마케팅 용어집을 제공합니다.

담당자와의 의사소통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실제 필드에서 일어나는 사례 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업무에 필요한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됩니다.

정말 쉽게 가르칩니다.

좋은 전달력으로 수강생 눈높이에 맞게 쉽게 이야기합니다.

마케팅 첫 단추를 잘 꿰어 드립니다.

디지털마케팅의 올바른 접근방식과 방향을 제시하여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여드립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입 마케터 분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 학습 자료를 배포합니다.

1. 퍼포먼스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

· 퍼포먼스 마케팅 vs 콘텐츠 마케팅 vs 브랜드 마케팅

· 매출의 3요소 VS 광고의 3요소

· 마케터에게 KPI가 필요한 이유

· 마케팅의 시작, 데이터를 활용한 시장 분석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개념과 실무에서 활용되는 범위에 대해 방향을 제시합니다.
2. 미디어 믹스의 시작, 유입 마케팅

· 우리는 지금 어떤 마케팅을 해야 할까?

· 고객 미디어 이용 퍼널을 통한 잠재고객과 타겟 고객의 차이

· 3가지 핵심 유입 채널. SA, DA, SNS의 주요 역할과 활용법

· 고객획득비용(CAC)의 증가, 검색엔진최적화(SEO)의 중요성

· 미디어 믹스는 누가, 어떻게 해야 할까?

미디어 이용 퍼널 관점에서 우리가 원하는 고객 대상과 그에 맞는 미디어를 공략할 수 있으며, 미디어 믹스를 구성할 수 있는 시각이 길러집니다.
3. 매출 증대에 절대적인, 전환 마케팅

· 이커머스의 고객 구매 프로세스와 매출 공식

· 서비스업의 고객 구매 프로세스와 매출 공식

· 객단가를 높이는 3가지 방법과 사례

· 사이트 전환율(구매율)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7가지

· 지표를 보고 고객사 전환율을 개선했던 실제 사례들

· 선택이 아닌 필수, 리텐션 마케팅과 사례

· 어떤 고객이 기여도가 가장 높을까? 고객생애가치(CLV)의 중요성

매출 공식 기준으로 현업에서 전환율과 객단가를 개선한 실사례를 배우며, 나아가 우리 비즈니스에도 적용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사수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강사 소개

조을지 강사

前 Remember_마케팅&그로스 리드

前 Kearney_퍼포먼스 마케팅 자문

前 키튼 플래닛_그로스 리드

前 산타_마케팅 리드

前 아이보스_교육사업부장

강의 이력

SK 매직, 삼양 그룹, 아모레 퍼시픽, 대웅제약, 웅진 코웨이, 부루벨 코리아, 소노바 코리아, 코엑스(coex), 스타비전, 셀렉트스타, 슈피겐 코리아, 에리에르 인터내셔널, 반다이 남코, 한국무역협회, 한국생산성본부, 매드잇, 경희대, 숙명여대, 홍익대, 서울여대, 전남대 외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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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2시간 3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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