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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진행 방식이 바뀔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5일 전) 📢 수강인원에 따라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2일 전)
단 하루 교육 수강 후,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질 겁니다.
키워드광고는 고객의 자발적인 검색행위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채널보다 전환율이 매우 높은 채널입니다.
이러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모두 다 똑같이 성과를 내는 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데이터를 해석하고 광고 성과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매우 어려워하기 때문이죠.
특히 광고주는 직접 광고를 관리하기 보다 주로 광고대행사에게 업무를 맡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키워드광고를 알지 못하면, 대행사 담당자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힘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
더 이상 광고 성과가 나아지지 않는 분들.
대행사에서 보내주는 보고서 해석이 어려운 분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8년차 마케터인 제가 들어도 전문성이 느껴지는 강의입니다. 강의 너무 잘하셔서 감동했습니다.
강의 전에는 키워드광고 겉만 봤다면, 현재는 세세히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게 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강의 때 들은 내용을 적용하면 당장이라도 회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이 듭니다.
마케팅을 배우고 마케터로 꿈을 갖고 들은 저에게는 이 교육이 제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10점 만점에 10점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키워드광고를 계속 한다면 강사님께 꼭 질문드리고 싶네요.
단시간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더 도움이 되었고, 커리큘럼 또한 상당히 잘 짜여져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키워드광고를 전혀 모르는 초보자
- 키워드광고의 기본 개념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배우고 싶은 분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사전 인터뷰를 통해 수강생 수준과 특징을 파악하여 커리큘럼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광고의 특징과 역할
2) 데이터 용어 정리
1) 전자상거래 업종 VS DB 개더링 업종
2) 주요 성과 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1) [매체/기기/시간/지역]별 노출 전략 점검
2) 광고 하루 예산 활용법 (전체 노출 VS 균등 배분)
1) [매체/기기/시간/지역]별 유입 키워드 확인
2) [그룹/키워드]별 소재 연관성 확인
3) 클릭률 상승을 위한 소재 작성법
4) 소재 A/B 테스트 방법
5) 효율적인 세부키워드 발굴법
1) 전환스크립트 활용 여부 점검
2) [키워드/문안/랜딩페이지] 연관성 확인
3) 랜딩페이지 이탈 요소 체크리스트
4) 전환 키워드 효율 UP & 비효율 키워드 관리 방법
5) 간접 전환 성과 파악 & 주기 점검
1) 지역전략 기능이 확대되었는데,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2) 광고관리 TIP 기능. 꼭 활용해야 할까?
3) 효율적으로 캠페인 세팅하는 방법은?
4) 전환 측정 몇 개까지 가능할까?
5) 직/간접 전환 비율이 무엇을 의미할까?
6) 키워드광고 보고서 100% 믿어도 될까?
7) 구글애널리틱스를 같이 활용해서, 키워드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을까?
" 저도 키워드광고를 매일 관리하고 있습니다.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
강사 소개
현, 아이보스 교육사업부 마케팅팀 팀장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사내 강사
금융, 병/의료, 쇼핑몰 등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
검색광고마케터 1급 취득
SNS광고마케터 1급 취득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인증 취득
Programmatic 101 인증 취득
2017 ~ 현재. 아이보스 사내 키워드광고 교육
아모레퍼시픽 네이버 검색광고 기업 교육
코웨이 키워드광고 기업 교육
경기도 여성일자리 재단 검색 마케팅 교육
대웅제약 키워드광고 기업 교육
식품, 의료, 대행사 등 검색광고 교육 진행
정말 큰 도움이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대행사가 네이버를 운영해주고 있지만, 좀 더 깊은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키워드 광고에 대한 이해는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기초 세팅 정도만 잡아주는 러프한
미친 강의....
일단 강사님이 너무 잘 설명해주셔서 머리에 쏙쏙 박히고 저희 광고에 개선할 점을 너무 많이 파악하게 되었습니다!진짜 너무 감사합니다!같은 업종에 계신 분들은 안 들으신 분은 안들으셨
오프라인 강의 수강
아쥬 유익했고 키워드 광고에 대한 기초도 잡고 팁도 주시고 노하우가 풍부하셔사 좋았습니다. 키워드 어느 정도 알고 잇는 마케터 분들이시에도 좋습니다.
막막했던 키워드 광고에 한 줄기 빛
혼자서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입장이라 신경써야하는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닌데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광고 방면에서 답답한 면이 가장 많았던 것 같습니다.온라인으로 기초 수업 이수
사수가 없고 1도 모르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그저 빛
긴말하지 않겠습니다.사수도 없고 마케팅 전공도 아니라맨땅에 헤딩식으로 공부하며 적용시키는데한계가 많았습니다.그러고 강의 수강 후 느꼈습니다.이 정도 비용으로 이런 강의를 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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