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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지 '첫 단추'가 중요한 법🔆

그동안 마케터로 작성한 데이터 분석 보고서만해도
무려 20기가가 넘는 '찐 마케터' 랜선 사수
가 알려드립니다.



최근 마케팅을 한다고 하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어나고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그로스 마케팅 등 마케팅의 분야도 다양해졌습니다.
헌데 보면 정말 기초적인 부분을 물어봐도 답을 못한다거나 앞뒤가 맞지 않는 말도 많이 하거나 혹은 시장 상황과 동떨어진 말을 하는 예비 마케터들을 많이 만나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모든 일에서 첫 시작과 기본을 익히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안타깝게도 마케팅 업계는 그 중요한 '첫'에 대해 굉장히 소모적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신입 마케터를 뽑아 마케팅이 아닌 잡일을 주고, 가르쳐준 적도 없는 마케팅 개념을 떠들면서 당장 업무를 해놓으라고 합니다.

때문에 주니어들은 늘 힘들죠. 학교에서 배운 적도 없는 걸 해내라고 하니 말이에요.😢


어쩌면 실무의 최전선에 서실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려보고자, 제가 그동안 실무에서
터득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주니어 마케터들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그로스해킹 기초 강의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강의 영상 10초 미리보기😉

중요한 마케팅 첫 걸음🏃‍♀️🏃‍♂️

예시와 판서를 통해 쉽게 알려드립니다.

미리 경험한 수강생의 솔직 후기

내용이 굉장히 실무적이고 예시를 많이 들어주셔서 유익했습니다.👍

by. 수강생A

친절하고 자세한 강의였고, 현업에 계셔서 그런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실무에 자주 쓰이는 용어들 꼭 암기할게요! 😊

by. 수강생B

강사님의 전달력이 좋아서 강의 내내 집중하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예시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실무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주셨습니다.😁

by. 수강생C

처음 들어보는 개념들이 있어서 조금 어려웠지만 자세하면서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예시가 많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by. 수강생D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디지털마케팅&그로스해킹 강의는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마케터가 되고 싶은 취준생
이제 막 마케팅을 시작한
주니어 마케터
'지금 내가 하고 있는 마케팅이 과연 맞는 것일까?'
의문이신 분
마케팅 기초개념부터 탄탄하게 잡고 가고 싶은 분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마케팅 경력 5년 이상의 시니어 마케터

- 그로스해킹의 전반적인 이해가 출중하신 분

(※이 강의는 신입 마케터를 위한 초급 강의입니다)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디지털마케팅&그로스해킹 수강을 고민 중이라면 꼭 읽어보세요.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마케팅 이해와 구조

· 디지털 마케팅 정의

· 디지털 마케팅 종류

  - 콘텐츠마케팅 / 퍼포먼스마케팅 / 브랜드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구조

  - Online ad / PR / CRM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해합니다.
2. 그로스해킹의 이해

· 그로스해킹이란?

· 그로스해킹 프로세스

· 그로스해킹을 위한 Mind Set

  - Comment 예시

  - 가장 중요한 요소 '논리적 사고'

그로스해킹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이해하며 그로스해킹에 대한 올바른 시각을 갖게 됩니다.
3. 그로스해킹의 구조

· 그로스해킹의 목적과 구조

· (1) KPI

  - KPI 개념

  - KPI 예시 (e-commerce / Service / App)

· (2) A/B Test

  - A/B Test 개념

  - A/B Test 조건

  - A/B Test 예시 (가설 증명)

· (3) AARRR

  - AARRR 개념

  - AARRR 꼭 봐야하는 지표

그로스해킹의 구조를 파악하고, 어떤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4. 디지털 마케팅 및 그로스해킹 용어

· 마케터라면 필수로 알아야 하는 실무 용어 정리

실무에서 많이 쓰이는 디지털 마케팅&그로스해킹 핵심 용어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지표 분석' 완전 정복

· 지표 분석의 의미와 필요성

· 상관관계지표 분석 설명

· 상관관계지표를 이용한 예시

어떤 광고가 더 효율적일까? 앞서 배운 용어집을 통해 지표들의 숨은 뜻을 가볍게 알아보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우뇌 강사

現 마케팅랩소디 본부장

現 그로스쿨 강사

前 스키니피그 CMO

前 착한구두 마케팅팀

前 디디고랩 마케팅팀

前 소딧 마케팅팀

前 리치앤코(굿리치) 마케팅팀


활동 이력

- 2019 ~ 그로스쿨(구. 픗픗아카데미) 마케팅 영역 강사

- 2019 ~ 기업강연 다수

- 아이보스 내 ‘우뇌’ 로 활동

- 그로스쿨 마케팅분야 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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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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