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주고 후기를 얻는다.'간단하면서도 기본적인 공식에 누구는 성공하고 누구는 실패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당신만 모르는 체험단 마케팅의 비밀을 업계 한가운데 서있는 실무자가 낱낱이 공개합니다.
· 체험단 성공과 실패 원인은?
· 체험단이 통하는 서비스는?
· 광고주가 알아야 할 체험단 프로세스
체험단 마케팅의 성과를 올리고 싶다면, 체험단 마케팅을 시작해야 할 지 고민하고 있다면, 꼭 수강해야 하는 기초 필수 강의입니다.
비대면 시대를 소비자 경험 확대의 기회로 만들 마케팅 노하우
체험단 마케팅 강의에서 확인해보세요! 👀
체험단 마케팅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시간이 짧아 아쉬웠는데, 강의 후 단톡방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모집 전후로 생각해야할 것들을 짚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알지 못했던 체험단 종류들을 배우기도 했고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광고 마케팅 이런 거 전혀 모르는 상태였는데 큰 윤곽이 잡혔어요!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체험단을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했고 큰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라는 생각을 했었던 제가 잘못하고 있었던 점을 콕 찝어주셨습니다!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간과했던 부분들이나, 키워드 선정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꿀팁들까지 알 수 있었던 유익한 강의입니다!
너도 나도 알고 있는 부분들보다는 오랜 경험을 통해서 알아낼 수 있는 정보들에 관한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체험단 마케팅 진행 경험이 많으신 분
- 이미 체험단 마케팅의 고급자 반열에 오르신 분 (해당 강의는 초급자에게 적합한 과정 입니다.)
- 체험단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는 업체 담당자나 실행사 직원 등
체험단 마케팅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체험단
· 인스타그램 체험단
· 쇼핑 체험단
· 유튜브 체험단
· 성공사례
-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사례
- 프랜차이즈 사례
- 병의원 사례 등
· 실패사례
- 모집 단계에서의 실패
- 진행 중 실패 사례
· 체험단이 유리한 케이스
- 체험 상품에 따라 체험단의 모집이 달라진다.
- 체험 상품의 가격의 적정선은 얼마일까?
· 체험단이 어려운 케이스, 그럼 방법은?
· 소셜 리스닝, 내 서비스를 제대로 파악하는 방법
· 지속적인 검색 노출, 유입을 위한 노하우
· 업체명/제품명 검색 시 노출되는 콘텐츠에 따라 구매가 결정된다
· 체험단의 재방문, 재구매가 많이 일어나는 업종 알아보기
· 컨텐츠의 재생산을 통한 2차 마케팅 활용
- 체험단 리뷰 컨텐츠가 어떻게 재생산이 되어 활용될 수 있을까?
· 직접 진행과 실행사 진행 시 장단점
- 직접 체험단을 모객하는게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하면 더 잘 모을 수 있을까요?
- 명단을 어떻게 선정해야 될까요?
- 실행사로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체험단 명단 선정 꿀팁 (인스타그램 Fake User 구분하는 방법)
- 명단 선정을 잘 해야 다음 차례가 수월하다.
- 방문자 팔로워 많으면 무조건 좋은 명단?
· 키워드 선정 방법
- 메인 키워드 보다는 롱테일을 잡아라
-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 방법
· 담당자와 친밀도를 높여라 (체험단 실행사의 구조)
- 큰 규모와 작은 규모 실행사 구조 차이에서 나오는 특징
- 내 상황과 맞는 실행사 선정하는 방법
강사 소개
現 라온제나 대표
現 아이보스 칼럼니스트
現 브런치 인스타그램 마케팅 작가
現 애드플레인 블로그 /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사
現 아이보스 밋업 체험단 마케팅, 마케팅 채널의 이해 강사
現 고도아카데미 마케팅 강사
2019.08~ 이패스코리아 인스타그램 마케팅 온라인 강의 등
2019.06 스타트업캠퍼스 마케팅 강의
2019.06 청년창업사관학교 마케팅 강의
2019.5~10 아이보스 밋업 강의
2018.10~11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 강의
2018.04 충주시 청년창업컨설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2017.07 애드플래인 블로그 마케팅 강의
2017.04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인터넷마케팅 특강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제가 지난달에 체험단 마케팅 공부..?를 할 겸 실제로 체험단을 다녀왔습니다 시간 관계상 그 뒤로는 안가는데요~ 체험단 관련 공부를 더 하고는 싶은데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마침 아이보스에 강의가 있어서 듣게 되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광고주들이 체험단을 많이 하기도 하고, 왜 체험단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마케팅 용도로 활용하는지? 이 부분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강의를 듣고 체험단이 어떤 프로세스...
강의 준비는 거의 없고 말로만 설명 목소리 잘 안들림 1강 듣가가 중단 환불 요청함
체험단 마케팅을 경험하다.
실제로 돈이 많이 들것 같아서, 혹은 비용에 비해 성과가 낮을거 같아서해보지 못한 체험단 마케팅을 솔직하게 말씀해주십니다. 이 마케팅의 사용방법과 효과 및 각자의 업종에 맞는 분석을 통해효과적으로 체험단을 꾸릴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체험단 기초 강의
체험단 기초 강의라고 보시면 될꺼 같아요.
체험단 강의 잘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체험단 교육 수강을 통해서 어렴풋이 알고 있던 정보들이 좀 더 명확하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중급을 수강하고 싶네요. ㅎㅎ감사합니다.
디지털마케팅
다양한 사례로 풀어보는 체험단 마케팅
90일 무제한 수강
55,000원
3일 동안 안볼게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