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K
  • 강의 소개
  • 커리큘럼
  • 강사 소개
  • 수강 후기

[안내사항]

📢 교육 진행 방식이 바뀔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5일 전)
📢 수강인원에 따라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2일 전)

단 하루 교육 수강 후,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질 겁니다.

키워드광고는 고객의 자발적인 검색행위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채널보다 전환율이 매우 높은 채널입니다.


이러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모두 다 똑같이 성과를 내는 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데이터를 해석하고 광고 성과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매우 어려워하기 때문이죠.


특히 광고주는 직접 광고를 관리하기 보다 주로 광고대행사에게 업무를 맡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키워드광고를 알지 못하면, 대행사 담당자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힘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

더 이상 광고 성과가 나아지지 않는 분들.

대행사에서 보내주는 보고서 해석이 어려운 분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키워드광고를
전혀 모르는 초보자
사수 없이 고군분투하는
기업 내 광고 담당자
직접 광고 운영
계획하고 있는 사업자
대행사 관리를 받고 있으나 직접 점검하고 싶은 광고주
※ 이런 분은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강의를 추천합니다.

- 키워드광고를 전혀 모르는 초보자

- 키워드광고의 기본 개념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배우고 싶은 분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사전 인터뷰를 통해 수강생 수준과 특징을 파악하여 커리큘럼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키워드광고 개요

1) 광고의 특징과 역할

2) 데이터 용어 정리

이 부분은 강의 일주일 전에 사전자료로 전달 드립니다.
교육 시간에는 사전자료에서 미처 알려드리지 못한 중요한 부분만 설명 드릴 예정입니다. 이 단원을 통해 키워드광고에서 꼭 알아야 할 기본 개념을 점검해볼 수 있습니다.
2. 키워드광고 주요 성과 지표

1) 전자상거래 업종 VS DB 개더링 업종

2) 주요 성과 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업종별로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조금씩 다릅니다. 각 요소를 살펴보고, 키워드광고를 클릭한 순간부터 매출이 발생하기까지의 여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3. 키워드광고 노출최적화 체크리스트

1) [매체/기기/시간/지역]별 노출 전략 점검

2) 광고 하루 예산 활용법 (전체 노출 VS 균등 배분)

키워드광고, 어떤 [매체/기기/시간/지역]에 노출시켰을 때 가장 광고 성과가 좋을까요? 그리고 한정적인 예산을 가장 효율적으로 소진하면서 광고 노출량을 확보하는 방법! 이 단원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4. 유입최적화 체크리스트

1) [매체/기기/시간/지역]별 유입 키워드 확인

2) [그룹/키워드]별 소재 연관성 확인

3) 클릭률 상승을 위한 소재 작성법

4) 소재 A/B 테스트 방법

5) 효율적인 세부키워드 발굴법

유입 품질이 좋은 고객을 방문하게 하는 방법 VS 광고를 통한 유입을 늘리는 방법. 크게 두 가지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 드립니다.
5. 전환최적화 체크리스트

1) 전환스크립트 활용 여부 점검

2) [키워드/문안/랜딩페이지] 연관성 확인

3) 랜딩페이지 이탈 요소 체크리스트

4) 전환 키워드 효율 UP & 비효율 키워드 관리 방법

5) 간접 전환 성과 파악 & 주기 점검

모든 광고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하는 전환.
전환 데이터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드립니다.
6. 키워드광고 운영 꿀팁

1) 지역전략 기능이 확대되었는데,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2) 광고관리 TIP 기능. 꼭 활용해야 할까?

3) 효율적으로 캠페인 세팅하는 방법은?

4) 전환 측정 몇 개까지 가능할까?

5) 직/간접 전환 비율이 무엇을 의미할까?

6) 키워드광고 보고서 100% 믿어도 될까?

7) 구글애널리틱스를 같이 활용해서, 키워드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을까?

강사가 키워드광고를 직접 운영하면서 얻었던 소소한 꿀팁 7가지를 소개합니다.

" 저도 키워드광고를 매일 관리하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

강사 소개

권영미 강사

현, 아이보스 교육사업부 마케팅팀 팀장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사내 강사

금융, 병/의료, 쇼핑몰 등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

검색광고마케터 1급 취득

SNS광고마케터 1급 취득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인증 취득

Programmatic 101 인증 취득

강의 이력

2017 ~ 현재. 아이보스 사내 키워드광고 교육

아모레퍼시픽 네이버 검색광고 기업 교육

코웨이 키워드광고 기업 교육

경기도 여성일자리 재단 검색 마케팅 교육

대웅제약 키워드광고 기업 교육

식품, 의료, 대행사 등 검색광고 교육 진행

함께 들으면 좋은 강의
수강생 후기 120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후기 더보기
신청안내
  • 취소·환불 안내
  • · 강의일 2일 전까지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 강의일 1일 전까지 반액 환불해드립니다.
  • · 강의일 당일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월불가)
  • · 수강인원 5명 이하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 · 강의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결제안내
  • ·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입니다.
  • · 수강료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 카드결제의 경우, 계산서는 카드전표로 대체됩니다.
  • · 현금영수증 미신청 시,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로 자진 발급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143,000원
  • 강사

    권영미

  • 강의장

    역삼

  • 강의시간

    오후 02:00 ~ 오후 06:00 (4시간)

  • 준비물

    -

  • 2022.06.30(목)

    오후 02:00
    ~ 오후 06:00

  • 2022.07.26(화)

    오후 02:00
    ~ 오후 06:00

강사권영미
강의실역삼
강의일
강의시간강의일을 선택해주세요.

3일 동안 안볼게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