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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프라인 교육은 선착순 12명 수강생만 모집합니다. ※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수강 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하루 교육 수강 후,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질 겁니다.
키워드광고는 고객의 자발적인 검색행위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채널보다 전환율이 매우 높은 채널입니다.
이러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모두 다 똑같이 성과를 내는 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데이터를 해석하고 광고 성과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매우 어려워하기 때문이죠.
특히 광고주는 직접 광고를 관리하기 보다 주로 광고대행사에게 업무를 맡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키워드광고를 알지 못하면, 대행사 담당자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힘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
더 이상 광고 성과가 나아지지 않는 분들.
대행사에서 보내주는 보고서 해석이 어려운 분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8년차 마케터인 제가 들어도 전문성이 느껴지는 강의입니다. 강의 너무 잘하셔서 감동했습니다.
강의 전에는 키워드광고 겉만 봤다면, 현재는 세세히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게 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강의 때 들은 내용을 적용하면 당장이라도 회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이 듭니다.
마케팅을 배우고 마케터로 꿈을 갖고 들은 저에게는 이 교육이 제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10점 만점에 10점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키워드광고를 계속 한다면 강사님께 꼭 질문드리고 싶네요.
단시간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더 도움이 되었고, 커리큘럼 또한 상당히 잘 짜여져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키워드광고를 전혀 모르는 초보자
- 키워드광고의 기본 개념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배우고 싶은 분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사전 인터뷰를 통해 수강생 수준과 특징을 파악하여 커리큘럼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광고의 특징과 역할
2) 데이터 용어 정리
1) 전자상거래 업종 VS DB 개더링 업종
2) 주요 성과 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1) [매체/기기/시간/지역]별 노출 전략 점검
2) 광고 하루 예산 활용법 (전체 노출 VS 균등 배분)
1) [매체/기기/시간/지역]별 유입 키워드 확인
2) [그룹/키워드]별 소재 연관성 확인
3) 클릭률 상승을 위한 소재 작성법
4) 소재 A/B 테스트 방법
5) 효율적인 세부키워드 발굴법
1) 전환스크립트 활용 여부 점검
2) [키워드/문안/랜딩페이지] 연관성 확인
3) 랜딩페이지 이탈 요소 체크리스트
4) 전환 키워드 효율 UP & 비효율 키워드 관리 방법
5) 간접 전환 성과 파악 & 주기 점검
1) 지역전략 기능이 확대되었는데,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2) 광고관리 TIP 기능. 꼭 활용해야 할까?
3) 효율적으로 캠페인 세팅하는 방법은?
4) 전환 측정 몇 개까지 가능할까?
5) 직/간접 전환 비율이 무엇을 의미할까?
6) 키워드광고 보고서 100% 믿어도 될까?
7) 구글애널리틱스를 같이 활용해서, 키워드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을까?
" 저도 키워드광고를 매일 관리하고 있습니다.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
강사 소개
현, 아이보스 교육사업부 마케팅팀 팀장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사내 강사
금융, 병/의료, 쇼핑몰 등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
검색광고마케터 1급 취득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인증 취득
Programmatic 101 인증 취득
2017 ~ 현재. 아이보스 사내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교육
2017. 11. 부산 예쁜미소바른이치과 키워드광고 컨설팅 교육
2018. 04. 경기도 여성일자리 재단 검색 마케팅 교육
2018. 08. 덕화명란 키워드광고 컨설팅 교육
여러가지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DA매체는 많이 다뤄봤지만 키워드 영역쪽은 노베이스 상태로 대행사가 세팅하는 방식만 지켜본게 8개월째 되는 날이었습니다. 검색광고 마케터 1급도 따봤지만 소용이 없었고 어떻게 세팅을
잘 짜여진 웰메이드 강의
기초수업을 먼저 듣고 개념이 잘 잡히기도 했지만 실무자가 아니여도 이해가 잘 되는 논리적인, 잘짜여진 실무중심적인 강의였습니다저처럼 비실무자인 분들도 꼭 추천하고 싶은 업무 이해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강의 후기
네이버 키워드광고에 대해 하나하나 깊게 들어갈 수 있는 강의 시간이 아니였지만 충분히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내용이였습니다.아예 용어나 광고시스템을 만져보지 않으셨던 분들은
검색 광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었어요!
인하우스 마케터로 네이버 키워드 검색 광고를 3개월 정도 진행을 하면서점점 개선되고는 있지만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떨칠 수 없었거든요.그 부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었고, 질문
기초 강의도 좋았지만 성과개선 강의도 최고였어요
기초 강의도 좋았지만 성과개선 강의도 최고였어요궁금했던 부분이 쏙쏙 해석되니까 너무 재밌게 들었어요강의를 통해서 광고의 품질과 성과를 분석하는 방법을 전반적으로 알 수 있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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