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L

2017-11-15 10:06
프로그래매틱은....


방문기록으로 유저의 각종 정보나 패턴을..취합하고 이용자의 소비 행태를 예측해 이용자가 원할 것 같은 광고를 선택하여 보여 주는 방식으로 과할경우 자칫 유저에게 불편함도 줄수 있는광고고 전환율도 순수 재유입전환자를 완벽 걸러낼수 없기 때문에 효과가 과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전환되는 타이밍이 후발로 나타나므로 이미 전환후 노출되는 광고이기도 합니다.

데이터마이닝 기법에 한 부류일 뿐입니다.
처음 이걸 아시는분은 엄청난 광고지만 여러 약점이 있는 광거이기에 최소한의 충분필요?활용정도만 권합니다.

파란안개.

글쓴이

2017-11-15 22:51
네. 그렇군요 ^^ 빅데이터가 그렇듯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의 문제와 데이터 검증의 문제는 항상 따라다니겠죠~~

uniquest

2017-11-15 00:43
궁금한 점으로 생각했다가 제 후기에는 미처 못 적었는데~ 딱 질문으로 올려주셨네요 ^^

파란안개.

글쓴이

2017-11-15 22:50
네. 흥미로운 내용이었습니다. ~~ 예상은 했었지만, 이미 많이 사용되고 있다는 부분에 대해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파란안개.

글쓴이

2017-11-15 00:10
차가 너무 막혀서 ㅠㅠ 노쇼 할 뻔 했네요~~

강아지똥풀

2017-11-15 00:17
정말 고생하셨네요. ^^;

강아지똥풀

2017-11-15 00:10
좋은 강의였나 보네요. 저도 한번 나중에 들어보고 싶네요. ^^

파란안개.

글쓴이

2017-11-15 00:12
네. 12월에 또 있다고 합니다 ^^

현재의 온라인뿐만 아니라 앞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많이 사용될 광고기법인 것 같습니다.

강아지똥풀

2017-11-15 00:16
정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