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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쇼핑도
결국 '커머스'입니다.

'라이브 쇼핑'은 판매자와 고객 간의 실시간 소통과 재미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등으로 기존 온라인 쇼핑몰보다 구매 전환율 및 홍보 효과가 높다는 점에서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필수적인 채널이 되었습니다.


또한 쇼핑 라이브는 다음 3가지 목표 달성이 가능합니다.

✔ 기획 라이브를 통한 신규 고객 확보

✔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체 유통망 확보

✔ 로직상 유리한 위치 선점하기


라이브 쇼핑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이 시장에 갓 진입한 초보자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끔 실무자로 느낀 디테일들을 최대한 담아 이 강의를 만들었습니다.



🛒👜 성공적인 라이브 쇼핑을 위해서는
1) 상품력이 좋아야 하고 2) 상품을 사는 고객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라이브 쇼핑을 시작하면 이 단순한 진리를 잊어버리는 듯 합니다.


또한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할 매력을 느낄 수 있는 3) 할인, 프로모션, 상품구성, 시간대를 만들어야 하고, 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확보하기 위해 4) 매체별 전략이 필요하며, 이 방송을 봐야 할 이유, 방송을 또 봐야 할 이유. 즉 5) '컨셉'을 만들고, 그 컨셉에 알맞은 6) 쇼호스트를 편성하고 꾸준하게 방송을 송출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 본 강의에서는 다음의 4가지를 약속드립니다.
 1) 라이브 쇼핑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가능합니다.
 2) 그동안 왜 매출이 나오지 않았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라이브 쇼핑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핵심 구조를 배울 수 있습니다.
 4) 이 강의를 들은 후에 매출 100만원이라도 오를 수 있습니다.



2016년 SNS라이브를 시작으로 6년간 수천회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쇼핑 라이브의 정답은 알지 못하지만 해답을 알고 있습니다.

숨겨진 매출을 찾기 위한 노하우!!  이 강의에서 공개합니다.

   💻강의 영상 10초 미리보기😉

📹  라이브 쇼핑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미리 쇼핑 라이브를 경험한 브랜드 성과
🙆‍♂️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

네이버 쇼핑 라이브 강의는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라이브 쇼핑을 진행해보고 싶은 초보자
라이브 쇼핑을 1~2번 진행했으나, 큰 결과를 얻지 못한 분
라이브 쇼핑에 관심 있는
브랜드 담당 PD, MD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Mall 담당자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해당 강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를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방송을 진행하는 쇼호스트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본 강의는 라이브 쇼핑의 전반적인 프로세스 및 매출 확보 전략에 초점하였으며,
방송 스킬이나 노하우에 대한 내용은 없습니다.

🎉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수강을 고민 중이라면 꼭 읽어보세요.

실무에 필요한 핵심 노하우 전달

실제 라이브 방송을 수백 차례 운영을 하며 느꼈던 숨겨진 노하우를 이 과정에 담았습니다.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강의를 통해 라이브 쇼핑 체험이 가능합니다.

강의 후, 추가 자료 제공

후기를 작성한 모든 분들께 큐시트, POP 등 쇼핑라이브에 필요한 자료들을 제공해드립니다.

사후 피드백 제공

실제 라이브 운영 시, 겪는 어려움을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라이브 커머스 시작 전, 꼭 알아야 할 5가지

· 라이브 커머스의 미래

· 라이브 커머스, 왜 해야 할까?

· 홈쇼핑과 라이브 커머스의 차이

· 네이버 vs 그립

· 라이브 커머스는 유통의 신이 아니다

쇼핑라이브의 첫 시작! 라이브 커머스 시장 상황에 대한 이해에 대해 살펴봅니다.
2. 라이브 커머스의 핵심도 결국 상품이다!

· 라이브 커머스의 매출은 이미 정해져 있다.

· 잘 팔리는 상품군은 바로 OOO

· 판매의 시작도 끝도 바로 상품 기획부터

· 좋은 상품은 잘 팔리는 상품이다

· 신상품을 절대 팔지 말아야 할 이유

쇼핑라이브 성공의 50%는 상품력입니다. MD경력 17년차의 담당 작가가 상품 기획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3. 라이브 커머스 제대로 활용하기

· 쇼호스트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

· 황금 시간대를 찾아라

· 라이브커머스에서 조심해야 할 3가지

· 핵심은 바로 컨셉

· 쇼핑라이브 A-Z 실전 시작하기

라이브 커머스 실무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입니다.
4. 실전, 매출 100만원 만들기

· 방송 중에만 판매한다는 선입견을 버려라

· 시청자확보에 사활을 걸어라

· 유튜브와 라이브 커머스의 공통점

· 보여지는 것은 생각보다 중요하다

· 매출 100배를 올릴 수 있는 방송 리뷰 노하우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시청자가 없다면 팔리지 않습니다. 시청자 확보와 기존 고객을 모으는 역량에 대해 알아봅니다.

강사 소개

내일 작가 강사

-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토리판다 방송 작가 및 PD

- 스토리판다 홈페이지 확인 (👉Click)

경력사항

- 현)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토리판다 방송 작가 및 PD

- 전) 세정인디안 패션MD

- 전) 쿠팡 패션MD

- 전) GS홈쇼핑 패션MD

- 전) 라이브 및 컨텐츠 제작 전문 스토리커머스CEO

- 상품기획자(MD) 15년차 및 콘텐츠 기획자 6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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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도 말해주지 않는 네쇼라의 20가지 이야기 (네이버 쇼핑 라이브 A-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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