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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사항]

📢 교육 진행 방식이 바뀔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5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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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정답은 없지만 해답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뇌'입니다.


제법 오랜 기간 동안 인하우스 마케팅을 하면서 느낀 것이 있습니다.

‘마케팅에 정답은 없구나. 대신 해답은 있구나.’

그리고 해답을 찾는 과정에서 중요한 것이 포지셔닝과 A/B 테스트라는 결론을 냈습니다.


🌟포지션을 제대로 알아야 1) 우리 회사의 전략을 바로 세울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2) 제대로 된 A/B 테스트
도 가능합니다.



지금 우리 회사가 시장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지, 경쟁사는 어떤 위치에 있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마케팅을 하는 것은 나침반 없이 항해를 시작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장 기초적인 부분에 대한 개념을 탑재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전보다
더 나은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방향성을 갖고 미디어를 운영할지, 콘텐츠를 기획/제작해야 될지 고민이라면
제 강의를 꼭 들어주세요.😊 제가 여러분들의 마케팅 ‘나침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 데이터 분석 보고서만 무려 20기가가 넘는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을 토대로
제대로 된 성과 분석이 뭔지 알려드립니다.

✍️ 미리 경험한 수강생의 솔직 후기

이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님은 수강생과 아이보스 회원들에게 어떤 평판을 받고 있을까요?

교육 정말 재밌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많이 배우고 또 다음 내용이 기대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by. 수강생A

인사담당자로서나 개인적으로서 정말 유익했어요. 다음에 또 모시고 싶습니다.👍

by. 수강생B

우뇌님한테 작년 11월달에 어떻게 역량 키워야할지 쪽지보냈었는데 친절히 답변해주셨어요! 😊

by. 아이보스 회원C

우뇌님 밑에서 같이 일하시는 분들은 배울것도 많고 좋으실거 같아요~ 부러워요 ㅎㅎ

by. 아이보스 회원D
🥄우뇌가 떠먹여주는 다른 전략 살펴보기

마케팅 퍼널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본 강의에서는 마케팅 퍼널에 관한 내용이 아닌 A/B테스트 전략과 지표 분석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배웁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미디어믹스 전략과 A/B 테스트 실무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사수가 없는 2~3년차 주니어 마케터
자사에 맞는 미디어 믹스가 어려운 마케터
성과 높은 콘텐츠 기획을 고민하는 마케터
마케팅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 막막한 마케터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경력 5년차 이상인 마케터

- B2B 마케터

- 오프라인 마케터

- 자사몰 없이 스마트스토어만 운영하는 업체의 마케터

😀 교육을 통해 이런걸 배울 수 있어요!

'Excel' 하나로 시장에서의 자사/경쟁사의 위치를 파악하고,
추후 전략을 도모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포지셔닝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퍼포먼스 전략과 A/B 테스트 실무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미디어 믹스를 구성하기 쉬워집니다.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높여 어떤 전략으로 매체를 선택하고 접근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능력이 향상됩니다.

우리 회사의 마케팅이 손해보는 마케팅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고, 올바른 기준을 가지고 적합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집니다.

원론적인 마케터의 사고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함으로써 설득력이 높아집니다.

마케팅 원리에 대한 이해력이 높아집니다.

마케팅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입 마케터 분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실습자료를 사전에 배포합니다.

1. 포지셔닝에 대하여

· 툴 소개

· 포지셔닝 방정식

· 경쟁사들과 비교한 자사 포지셔닝 그려보기 (★실습)

시장에서의 자사 혹은 경쟁사의 위치를 파악하고 추후 전략을 도모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A/B Test의 개념

· 올바른 A/B Test 설정하기 (★실습)

· 콘텐츠의 의미

· 콘텐츠 기획의 플로우

A/B 테스트 과정을 이해하고 올바른 A/B 테스트를 설정하여 보다 나은 콘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3. 마케팅 지표 분석 기초

· 보고서에 주로 등장하는 지표, 무슨 뜻일까?

· 각 지표들은 어떤 상관 관계가 있을까?

마케팅 보고서에 사용되는 지표들이 갖는 의미와 상관관계를 눈높이에 맞게 해설하여 마케팅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4. 소소한 마케팅 팁

·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

·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

사소하지만 알고 있으면 도움되는 꿀팁 몇 가지를 알려드립니다.

" 실무 경험으로 축적한
성과개선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준비사항
1. 개인 노트북 준비하기

본 강의는 실습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노트북을 준비해야 합니다.

원활한 엑셀 실습을 위해 노트북 운영체제는 Window를 권장합니다.

2. 네이버 키워드광고 계정 준비하기

네이버 키워드광고 계정을 가지고 있거나 생성해야 합니다.

3. 사전준비자료 엑셀 파일 설치해오기

강의 3일 전, 이메일로 보내드리는 사전자료를 꼭 다운로드 받아 오세요.
문서에 설정된 암호는 수업시간에 강사님이 알려드립니다.

강사 소개

우뇌 강사

現 마케팅랩소디 본부장

現 그로스쿨 강사

前 스키니피그 CMO

前 착한구두 마케팅팀

前 디디고랩 마케팅팀

前 소딧 마케팅팀

前 리치앤코(굿리치) 마케팅팀


활동 이력

- 2019 ~ 그로스쿨(구. 픗픗아카데미) 마케팅 영역 강사

- 2019 ~ 기업강연 다수

- 아이보스 내 ‘우뇌’ 로 활동

- 그로스쿨 마케팅분야 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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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현금영수증 미신청 시,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로 자진 발급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마감] 우뇌가 떠먹여주는 퍼포먼스 전략과 A/B 테스트 실무 팁

여러분들의 마케팅 나침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132,000원
  • 강사

    우뇌

  • 강의장

    역삼

  • 강의시간

    오후 02:00 ~ 오후 06:00 (4시간)

  • 준비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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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2.07.21(목)

    오후 02:00
    ~ 오후 06:00

마감

※ 마감된 오프라인 교육은 대기자로 등록하시면, 취소자 발생 시 연락을 드립니다. 대기자 등록 방법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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