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포털 점유율 1위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을 알면
미래의 온라인마케팅 결과가 바뀝니다.

블로그는 진입장벽이 낮아 누구나 쉽게 시작하지만, 네이버의 수많은 알고리즘을 모르고 시작한다면 가까운 길을 빙~ 돌아 멀리 가게 됩니다. 그렇다고 아무 정보나 믿고 도전하기엔 실패했을 때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온라인상의 블로그 로직에 대한 정보들은 객관성과 신뢰성에 대해 합리적 의심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실제로 네이버 블로그는 누구나 개설 가능하지만, 마케팅 채널로써의 완벽한 운용은 상위 1%만이 제대로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그 방법을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기장이 아닌, 마케팅 채널로써 블로그를 완벽히 운용하는 마케팅 전략.
최저 비용으로 최고 효율을 자랑하는 블로그 마케팅 운용 노하우.
누구나 쉽게, 온라인에 가장 효과적으로 나를 알리는 방법.


수많은 블로그를 직접 운용해보고 컨설팅 해본 저 김완진의 ‘최적화 블로그 매뉴얼’ 강의에 단 하루, 3시간만 투자해보세요. 당신의 성공 전략이 블로그마케팅 부터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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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재능사이트 포함 바이럴마케팅 원고 1위 작가가 

포스팅에 투자하던 시간과 노력을 절반으로 줄여드립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자사, 제품,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노출시키고 싶은 사업자/마케터
마케팅적 관점에서블로그를 활용하고 싶은 프리랜서/재택근무 희망자
생산성 있는 취미로 돈을 만들고 싶은 직장인
검색광고 + 컨텐츠광고를 한 방에 해결하고 싶은 사업자
※ 이런 분께는 다른 교육 및 전문가 상담을 추천 드립니다.

-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 직원

- 블로그 운영을 5년 이상 한 분

- 자체적인 바이럴마케팅 팀을 구성하고 싶은 기업

🙆‍♀️ 블로거가 아닌, 블로그 마케터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합니다.

블로그를 대충 쓰는 일기장으로 여기지 마세요. 국내 포털 점유율 1위 네이버의 블로그는 매출 증진에 영향을 끼치는 검색+콘텐츠, 2마리 토끼를 모두 담아 놓은 최적의 무료 마케팅 채널입니다.


🙅‍♂️ 이런 방법은 다른 블로그 강의에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매일 굉장히 많은 실패를 합니다. 하지만, 실패가 있어야 성공하는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 강의를 들으면 누구나 성공한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제 강의는 '여러분이 실패했을 때 성공하는 콘텐츠로 어떻게 다가갈 것이냐’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비공식적인 로직에 대해 깨우칠 수 있습니다.

~카더라 정보에 흔들리지 마세요. 많은 경험을 토대로 깨우친 강사의 지식과 노하우를 누구나 이해할 수 있게끔 쉽게 풀어 전달해드립니다. 강사가 직접 키운 블로그를 함께 보며 최소 3년간 탐구해야 익힐 수 있는 노하우를 3시간만에 익혀 실패 가능성을 최저치로 낮추세요.

커리큘럼

* 시시각각 변화하는 로직에 따라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블로그 시작하기

· 블로그 왜 해야할까?

·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 중/소상공인 성공사례

· 상위노출의 중요성

· IP개념 완벽정리

· 네이버 3대로직

· 최적화의 개념과 레벨표

온라인 마케팅에서 블로그가 차지하는 역할을 이해하고 배경지식을 쌓아봅시다.
2. 블로그 로직이론

· 신 로직 오피셜

· 다이아 로직 정의

· VIEW 검색 정의

· 대소문자/띄어쓰기 유무 차이

· C랭크 로직 개념

· C랭크 키워드 적용범위와 구분방법

· 4STEP 전략 (주제/키워드/글쓰기/사후관리)

   STEP 1. 주제   

· 주제 구분하기

· 주제분류 객관적인 데이터 참조하기

· 올바른 주제분류의 이점

공식/비공식 네이버 로직을 살펴보고 최적화를 위한 포스팅 노하우를 알아봅니다. 최적화 블로그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올바른 길을 제시합니다.
3. 포스팅 실전

   STEP 2. 키워드   

· 키워드 개념과 중요성

· 키워드 추출하는 꿀팁

· 키워드 레벨 구분하기

· 키워드 종류 (정통적)

· 키워드 종류 (신로직)

· 상업성키워드 VS 정보성키워드


   STEP 3. 글쓰기   

· 포스팅 이후 수정? Yes or No

· 로직에 부합되는 제목 짓기

· 나쁜 제목 예시

· 동시노출 가능한 제목 구성

· 유사문서 개념과 범위

· 다이아로직에 부합되는 원고기준

· 2000자 원고 7분만에 작성하기

· 블로그 컨텐츠 쌓아야 하는 이유

· 좋은 컨텐츠의 기준 (브랜드블로그 & 후기성)

· 블로그 컨텐츠 소재 찾기

· 업무효율 300% 증진시키는 무료프로그램

· 사진 로직과 썸네일의 역할

· 네이버가 좋아하는 사진 완벽이해

· 유사문서를 피하는 사진 세탁 꿀팁

· 뷰 노출 극대화 시키는 꿀팁

   STEP 4. 사후관리   

· 마케터에서 웹디로 전직하기

· 태그학이론

· 스댓공 개념과 1일 활동 기준잡기

· 블로그 서이추 실무능력 향상시키기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유용한 팁을 배웁니다. 포스팅에 투자하던 시간과 노력을 절반으로 줄이게 됩니다.
4. 더 알아보기

· 블로그체험단 대행사 핸들링 하기

· 블로그마케팅 외주 줄 경우 주의사항

· 블로그마케팅 OX퀴즈

· 자주 묻는 질문

실무와 관련된 각종 팁을 알려드리는 시간입니다. 온라인상의 ‘~카더라’ 정보에 대한 사실 여부를 알아봅니다.

강사 소개

김완진 강사

- 부산마케팅대행사 아이로즈(i-ross) 대표

경력사항

- 아이보스 블로그마케팅 강사 (“2018~)

- 블로그마케팅 프리랜서 활동 (5년 이상)

- 바이럴마케팅 원고 작가 1위 (크몽, 각종 재능사이트 포함)

- 각종 재능사이트 블로그마케팅 상위 1% 전문가

- 크몽 최고등급 MASTER 수년간 갱신

- 전국 대행사와 수십여 곳과 협업 中

※ 이외 1,100여 업체와 온라인마케팅 협업

강의이력

- 대웅제약 본사 교육

- SK텔레콤 자회사 교육

- 웅진코웨이 본사 교육

- 경기도일자리재단 교육 ('19년)

- 경기도일자리재단 교육 ('20년 上, 下)

- 대구 수성대학교 교육

- 전남 정읍시 공동체활성화센터 교육

- 청담동 온라인섭외지원센터 교육

- 거제도 시청 교육 (‘19년, 20년, 21년)

- 경기문화재단 교육

- 미국 rewardStyle 교육

- 대전 엔드텔러 기업 강의

- 부산 키텍 기업 강의

- 부산 거승테크 기업 강의

- 부산 DMS투자그룹 기업 컨설팅

- 속초조이크랩 기업 강의

- 기타 수십여 곳 개인/기업 강의

※ 이외 수십여 곳의 중/소상공인 교육 진행 이력

함께 들으면 좋은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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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디지털마케팅

블로그마케팅 성장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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